본문 바로가기
깡일기

내가 첫 월급 타고 가장 신났던 일은?

by 깡이로그 2022.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전쟁같던 시간을 보내고 지하철에 앉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먼저 알려드릴 소식은 제가 첫 월급을 받았다는거에요😆 사실 제가 계산한 금액과 달라 조금 실망하였지만.. 그래도 뭔가 뿌듯하더라구요? (작고 소중한 내 월급)

작지만 가족들과 먹고싶은거 시켜서 파티를 했다구요!


먼저 엽떡(착한맛+베이컨)을 주문하고! 근데 조금 불어서 별로였어여…

같이먹을 명랑핫도그! 아니아니 여기 그 콘소메핫도그? 옥수수맛 나는 핫도그 미쳤어여… 너무 맛있어….꼭 드셔보세요😎

곱창도 시키고 사진은 없지만 치킨까지..ㅎㅎㅎㅎ 아주 행복한 저녁시간이었답니다? 배부른게 화가 날 지경..

월급타자마자 동생들 생일선물에 친구 생일선물에 작지만 부모님 용돈도 드리고 가족들에게 줄 선물까지 하니까 음.. 안그래도 작은게 더 작아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같이 나누니 기분도 좋고 그냥 행복했어요🙃

여러분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한줄기 빛 같은 월급을 바라보고 버티면 되겠죠? 우리 별거 아닌 일상에서 별 일을 찾아보자구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