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깡일기

피부감기로 불리는 “장미색 비강진”

by 깡이로그 2022.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새해사 지나고 일주일만인 것 같아요!
그동안 매우 바빴답니다.. 회사도 그렇고 이것저것 생각할 것도 많고 지난 한 주는 고민에 고민을 하는 시기였어요.

저는 스트레스에 아주 취약한 사람이라서 피부관련 된 좋지 않은 것들은 다 가지고 있어요😭

피부 묘기증, 만성 두드러기 등 음식조절을 해야하는 것들지만 잘 안되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네, 저도 못합니다.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너무 많은데 그걸 못 먹는다는게 너무 서럽잖아요.. (근데 중요한건 이게 아니에요.)

그것보다 회사 다니면서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많았는지(안하던거 하려니까 그런 것 같아요) 피부에 유독 발진이 심하게 나고 가렵더라구요. 2주일 정도 버티다가 병원을 갔는데 하시는 말씀이

장미색 비강진

이라고 하더라구요? 생전 처음 들어보는 단어였지만 중요한건 그게 아니었죠.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생긴다고 하는데 치료법이 있지도 않고 없어지는데 2달이 걸린데요😅

입사 2주만에 얻은게 2달동안 달고 살아야하는 피부병..ㅎㅎㅎㅎ

증상이 어떤지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싶은데 음.. 안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진짜 방법이 없더라구요. 시간만이 답!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특히 여성에게 많이 생긴다는데 너무 서럽다구요😫

이게 딱 명확한 원인은 없지만 면역력이 가장 크다고는 하니 저는 면역력을 위해 영양제를 사보려고 해요..?
제발 상태가 좋아져서 피부가 아주아주 깨끗해지길 바라봅니다🙃

다음 포스팅은 깨끗해진 피부와 함께하길👋

오늘도 다들 “내가”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