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깡일기

오늘은 5주년💜

by 깡이로그 2021.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날이에요😊
저와 아주 특별한 사이인 친구와 5년이 되는 날이랍니다? 누군가에겐 오래되보이고 누군가에겐 얼마 안되는 기간이겠지만 저는 감회가 새롭더라구요ㅎㅎ

사실 퇴근하고 만나기도하고, 코로나로 인해 9시까지만 영업하기도 해서 아주 짧고 굵게! 만났어요🤪

퇴근 하자마자 만나서 저 취업했다고 취업선물로 안경도 맞춰주고 바로 저녁을 먹으러 “롤링파스타” 에 갔답니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특히 저 빼쉐라는 파스타! 해물토마토파스타인데 약간 매콤한 파스타에요😊 저는 요 아이를 아주 좋아한답니당 헤헤

밥을 먹었는데도 배가 안차서.. 그동안 먹오보고 싶었던 고구마붕어빵을 먹었는데 음,,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고구마무스도 너무 조금 들어있기도 하고 그냥 뭔가 맛이 낫 마이 스타일…😣 여러분은 맛있는 것만 드세요>.<

맞다! 선물받은 꽃과 함께 사진도 찍었는데 요고 진짜 10등신 처럼 나와서 너무 마음에 드는데 또 한 편으로는 사기꾼이 된 것 같기도 하고..ㅎㅎ

그래도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까 특별한 사진을 올려볼래요:)

다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코로나로 인해 아주 시끌벅적하게 즐기진 못하겠지만 행복한 연휴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