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깡추천

강화 레트로카페 “춘삼월애”

by 깡이로그 2022.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에 새로운 카페를 다녀왔어요!

저도 처음 가봤는데 강화읍 쪽에 있는 카페이구 깔끔한 외관과 다르게 안쪽엔 레트로한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이렇게 따뜻한 느낌이구 깨끗해보여서 좋았어요ㅎㅎ

간접조명을 사용해서 아늑한 느낌이 아주 마음에 들고 여기저기 진열해놓은 소품을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매장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카운터를 중심으로 앞쪽과 뒤쪽으로 공간을 만들어놓으셨는데 지금 보시는 이 공간은 옛날 할머니집을 생각하게하는 인테리어였어요!

 

저희가 앉았던 공간은 카운터 뒷쪽으로 좌식자리가 있었답니다? 전기장판도 있어서 엉덩이가 뜨시더라구요?

여기는 왼쪽에 보이는 코코넛라떼가 시그니처음료래요! 시그니처는 포기할 수 없죠? 근데 이거 너무 맛있어요,, 코코넛을 싫어하는 저도 달달하고 슬러쉬같은 느낌에 계속 흡입했어요😚

가운데 라떼는 바닐라라떼, 빨강색음료는 딸기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딸기소다, 오른쪽은 생자몽에이드였는데 전체적으로 음료가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여러분도 강화에 여행가게되면 이 카페 한 번 들려보시는거 어떨까요?

오늘 날씨가 꾸물꾸물했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