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깡추천

가보고 싶었던 춘천 숙소 “헤이춘천”

by 깡이로그 2022.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몇 년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해이춘천이라는 숙소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 숙소는 제주도 서귀포에도 있고 제가 묵었던 춘천에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따듯한 느낌의 인체리어로 깔끔해보여서 좋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가 이렇게 프라이빗한 느낌이 나서 기분이 더 좋구, 우드로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구요!

저희는 급하게 가게되어서 숙박어플을 통해 예약하고 갔는데 3층을 배정받았어요! 중간에 끼인방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는 3명이서 가게되어서 더블침대 2개가 있는 방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침대 두개가 들어가고 앞쪽에는 티비, 화장대, 행거 등이 있는 아주 넓지는 않은 구조에요.

화장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타일로 되어있어서 깔끔해보이고 욕조도 물때없이 깨끗하더라구요😆

아침 7:00-10:00 에는 와플, 토스트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와플이 괜찮더라구요. 바삭하고 옛날 와플느낌! 요즘 이런 옛날 와플 파는 곳이 잘 없잖아요.. 그래서 두개나 먹고왔어요?ㅎㅎㅎㅎ

이렇게 되어있는데 타이머를 맞추면 딱 되더라구요! 그리구 채크아웃시간이 12시라서 다른 곳 보다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깡이 평점🔹
서비스 ⭐️⭐️⭐️⭐️(직원에 따라 다를 것 같음)
청결도 ⭐️⭐️⭐️⭐️(창틀청소는 잘 되지 않은 것 같음)
조식만족도 ⭐️⭐️⭐️⭐️⭐️
인테리어 ⭐️⭐️⭐️⭐️⭐️
방음 ⭐️⭐️⭐️⭐️⭐️(중간에 끼인 방이면 다를 수 있음)

혹시나 춘천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이 계시다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 깡이평점을 만들었습니다! 참고해주시고 앞으로 제가 묵게되는 숙소가 괜찮다면 추천하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