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이투어

동두천 니지모리스튜디오 방문기

깡이로그 2021. 12. 19.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깡이에요😜

오늘 소개할 곳은 올해 10월 즈음 오픈한 작은 일본느낌의 니지모리스튜디오에요:) 저희는 오픈하고 2주도 되지 않았을 때 다녀와서 모든 공간이 다 오픈되어 있지는 않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유명해져서 사람들도 많이가고 오픈한 공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니지모리스튜디오는 크기가 아주 크지는 않아요. 대신에 사진을 찍고 기모노를 입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것들은 굉장히 잘 되어있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체험하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아서 옷을 입어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분들은 다들 옷도 입고 사진도 왕창 찍으시고 모든 걸 다 즐기시더라구요! 너무 보기 좋았어요ㅎㅎ

맞다맞다 유튜브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오시더라구요!! 전문가 카메라 들고 막 여기저기 찍으시고.. (제 핸드폰카메라가 부족해보였다는..)

이곳은 매표소에서 입장권(20.000원)을 끊으면 간단히 설명해주고 요 동전을 주세요ㅎㅎ 한 명에 하나를 주고 하나 당 5.000원이에요! 이 동전은 스튜디오 안에 있는 상점들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니지모리 스튜디오 가장 위 쪽에서 본 모습인데 너무 예쁘지 않아요? 저는 일본을 가보지는 않았지만 자주 가 본 친구에게 물어보니까 느낌은 비슷하게 잘 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사실 저녁에 야경이 예쁘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10월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추워서 금방 나와버렸어요ㅠ 야경이 진짜로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이렇게 입구가 되어있구 안으로 들어가면 호수같은 곳을 중심으로 료칸도 있고 카페도 있고 상점들도 있으니 연인과 함께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저도 분위기 내면서 한 컷 찍어봤는데 역시 옷을 빌릴 걸 그랬나봐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주 알차게 즐겼던 하루였어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멀리 여행가지 못하는데 가까운 곳에서 외국느낌내며 기분전환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 3차백신을 맞아도 돌파감염이 된다니까 다들 마스크 단단히 쓰시고 코로나물리치세요!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