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웨딩

본식스냅 예약 후기 / 더베뉴지서울 (네이처홀) 밝은 홀 (포에버영 스냅 본식스냅 추천!)

깡이로그 2024. 4. 23. 14:22
반응형

짝꿍코드

임가은250301

계약 상담 시 해당 코드를 말씀해주시면 할인도 된다구여

최근 결혼준비를 하며 내가 생각한 결혼준비는 꿈같은 거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뭐든 착착착 진행되고, 그 누구도 태클을 걸지 않는 그런 준비과정,,은 사치였다는,,,)

플래너를 끼지 않고 준비하는 과정이다보니

가족들과도 주변 사람들과도 의견차이가 많아

중심을 지키며 무언갈 진행하는게 조금 어려웠다.

그러던 중 더이상의 선택지옥을 경험하기 싫어 베뉴지홀에서 스드메를 패키지로 진행하기로 하였고,

다 완벽한 줄 알았으나,,

패키지에는 원판사진만 있는거고 본식스냅이나 영상은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식은 1년이 남았지만 스냅업체는 1년 전 부터 계약이 마감되는 곳이 많다고 하여

부랴부랴 찾아보던 중 내가 찾던 업체를 발견하여 연락을 해보았다!

내가 찾는 본식스냅업체의 기준은

너무 뿌옇게 보정하지 않는 사진

밝은 홀과 그리너리한 홀의 특징을 살려줄 수 있는 업체

선명한 색감

가장 중요한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

이 기준을 가지고 업체를 비교해보니 색감이 마음에 들면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고

가격이 마음에 들면 색감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불상사가 여러번 있었다.

남자친구에게 "이젠 너가 찾아!!" 라고 하소연을 하려던 중 인스타에서 한 줄기 빛 처럼 뜬 업체가 바로

"포에버영스냅" 이었다!

포에버영 스냅 인스타 참고

인스타에서 내 베뉴에서 찍은 사진을 볼 수 있었고 색감이며 가격이며 상담하는 동안

업체분들의 친절함 또한 마음에 드는 점 중 하나였다.

사실 작가님들은 식을 진행할 때 까지는 어느분이 오실지 감이 잡히지 않는 부분이지만

여러건의 스냅후기 및 사진을 보니 사진작가분에 대한 걱정도 내려놓게 되었다!

상담 중에는 매번 친절하신 말투와 정확한 정보전달로 헷갈리지 않도록 신경을 써주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내가 느낀 포에버영 스냅의 특징은 선명한 색감과 가성비!!!

나는 홀 패키지에 원판사진이 포함되어있어 아이폰스냅, 본식슨냅이 필요했는데

가성비로 2가지를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음에 가장 마음에 들었고

같은 업체에서 오시다보니 동선이나 소통도 더 잘 될 것 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제가 글을 잘 쓰지 못해 이렇게밖에 설명할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쉽지만 그럼에도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에버영스냅 가성비 스냅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