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이투어

연남동 초보의 3번째 방문기

깡이로그 2022. 2. 11. 1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초보인 제가 다녀온 곳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첫번째는 “샐러드브라더스” 라는 곳이에요! 제가 샐러드가 너무 먹고싶어서 같이 간 선배가 찾아준 곳이에요😊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있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걱정이 무색할만큼 한가해서 조금 놀랬어요ㅎㅎ

저희는 연어샐러드에 새우추가, 닭고기샌드위치, 감자구이를 먹었어요! 샌드위치에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은 생각보다 많이 짰고, 감자구이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버터알감자구이랑 비슷한거같아요? 샐러드도 너무 싱싱하고 연어도 비린내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좋았어요!

밥을 먹고 카페를 10곳은 넘게 찾아다녔는데 다 만석,, 그러다 들어간 곳이 배란다컵케잌! 이었어요ㅎㅎ

여기도 사람이 많았는데 바로 자리가 나서 좋은 창가자리에 앉았답니다?

창가자리는 쇼파식으로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해도 적당히 비치고 조용하고 따뜻하고 잠도 솔…소..ㄹ…

제가 컵케잌을 아주 좋아하진 않는데 음 뭐랄까.. 위에 올라간 휘핑이 오래된것 같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이건 조금 마이너스..ㅎㅎ

여긴 디저트를 포장하러 온 곳인데 홍대쪽에 있어요! 급하게 들어간거라서 매장이름은 잘 모르지만.. 디저트가 너무 귀엽게 있어서 한 장 찍었어요🍰

연남동을 돌아다녀보니까 너무너무 재밌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소품카페도 많고 사람도 많고! 문명에 뒤처진 저는 이제서야 발견했지만 그만큼 즐기려고 합니다😊

반응형